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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구매 재 입찰공고(이산화염소 8%)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7/03/28 조회수 22
첨부파일 입찰 재 공고문.hwp
시방서.hwp
예상소요량.xls

 (주)한길 전자입찰 공고 : 제 2017 - 43호

 

 

 

 물품구매 재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수처리용 일동크리나 8%(이산화염소 8%) 20kg 구입

 

  나. 세부내역 : 시방서 및 예상 소요량 참조

 

  다. 입찰예정금액 : \9,070,000원 (부가세 및 모든경비 포함)

 

  라. 입찰방법 : 예정가 이하 최저가 총액입찰, 전자입찰

 

  마.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간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KG2B 통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당사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일 : 2017. 3. 28.(화)

 

  다.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17. 4. 3.(월)10:00

 

  라. 전자입찰 집행 일시 및 장소 : 2017. 4. 3.(월) 11:00  입찰집행관 pc

 

 

3. 입찰참가 자격

 

  가. KG2B 통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사용자 등록을 필한 자

 

  나. 입찰공고, 입찰관련 제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한 업체

 

  다. 공고일 주된 사업장 소재지를 국내에 두고 영업을 하고 있으며, 납품 가능한

 

        개인 또는 법인

 

  라. 식품위생법 제10조의 표지기준과 고시기준을 준수하고 판매하는데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4. 제출서류(입찰서 제출 시 첨부파일 제출)

 

  가. 사업자등록증

 

  나.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다. 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공제증권 및 보증서)

 

  라. 납품가능확인서

 

  마. 품목별(부가세포함) 단가내역(서식참조)

 

 

5.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전자입찰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전산자료의 입력으로 개찰이 진행된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입력 자료 수정 후 재 개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별도

 

        확인 작업을 통해 개찰결과를 정정합니다. 이 경우 개찰결과는 당초 개찰결과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서에 지정된 기간 내에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본 입찰공고 내용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등 관련법령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단순 추정 입찰 제안금액 제시는 아니되며 제출된 서류가 허위시 낙찰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제출서류 미비한 경우에도 동일)

 

  라. 낙찰자 결정은 예정물량 총액 기준의 예정가격 이하 부가세포함 최저가격으로

 

        입찰서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가 없을 경우 2회까지 입찰을 실시하고 유찰시 수의시담 예정임

 

  바. 동가낙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유찰로 결정합니다.

 

  사. 당사의 사정에 따라 예정물량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6. 납품방법 

 

  가. 납품방법 : 당사에서 요청하는 물량을 지정하는 장소에 납품

 

  나. 납품비용 : 모든 비용은 공급자 부담(상・하차 비용포함)

 

  다. 대금지급 : 납품 완료 후 익월 말 현금지급

 

  라. 납품주소 : 경북 칠곡군 왜관읍 봉계로 263 파미힐스컨트리클럽

 

 

7. 입찰이행보증금

 

  투찰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자 무효

 

  가.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낙찰자는 제출된 서류가 허위임이 확인될 경우 추후 계약이 이루어진 후에라도

 

        계약이 취소될 수도 있으며, 납부된 입찰보증금은 (주)한길에 귀속조치하게

 

        됨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계약체결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금액은 품목별 단가금액으로 함(부가세포함)

 

  다. 계약체결 시 제출서류

 

     1) 계약서, 품목별 단가(부가세포함)

 

     2)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

 

 

10. 기타 필요한 사항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KG2B 전자입찰시스템 콜센터(☎ 02-850-3486)

 

     ※ 입찰 공고 및 결과는 KG2B 전자입찰시스템 (http://www.kg2b.com)에서 확인

 

        하시기 바라며, 입찰관련정보는 (주)한길 ․ 파미힐스컨트리클럽 홈페이지

 

        (http://www.palmyhillscc.c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때에는 선정된 후라도 계약을 무효로 처리함

 

  라. 입찰에 관한 사항 : 업무지원팀 (☎ 054 971-9900 내선 315), 시설관리팀

 

        (☎ 054 971-9900 내선 351)

 

 

위와 같이 알려 드립니다.

 

 

2017 년  3 월  28 일

 

 

(주) 한길 공동대표이사 추교원 이민형 박수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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